Arts

백만장자 들이 즐기는 서비스는?

글 | 김진 기자 2021-09-20 / 11:50

  • 기사목록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백만장자라면 과연 어떤 서비스를 받으며 생활할 것인가? 비록 백만장자가 아니어도 그에 준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려면 어떤 정도의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을까?

 

1. 백만장자는 기본적으로 비서의 도움을 받게 된다. 그 비서는 회사업무비서와 개인용무비서로 나누어진다. 그리고 개인 요리사의 서비스도 받는다. 이 부분은 스스로의 스케줄 관리 앱 등을 통하여 이루면 된다. 그리고 요리는 스스로가 요리강습을 배워 익히면 이를 대체하고 스스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이다.

 

2. 사적 자산관리서비스

자산관리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데 이는 스스로 주식, 채권, 금, 달러 등에 투자를 하면서 하루에 일정시간 이에 대하여 공부도 하면서 자산을 관리하면 된다. 이 역시 스스로가 자산관리 전문가로 성장하면 굳이 외부전문가를 고용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3. 헬스 트레이너와 개인전문의사

헬스 트레이너는 자신의 예산에 맞는 트레이너와 정기적으로 훈련을 하는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 이는 자신의 건강관리 등에 있어서 중요하니 어느 정도의 투자는 필요하다. 그리고 개인전문의사는 스스로의 예산에 맞게 정기적인 건강검진으로 대체하면 될 것이다.

 

4. 개인전 심리상담사 등

이 부분은 현대 사회에서 필요하다. 지금은 많은 정신과 전문의사가 있으니 특정 의사를 정하여 가끔 필요할 떄 마다 진단을 받으면 될 것이다. 또한 나름의 수양방법을 정하여 정기적으로 마음의 수양을 하면 될 것이다.

 

5. 골프회원권 등

너무 비싼 골프회원권이 아니라 주중 회원권을 구입하여 친구들이나 동호회 등에 가입하여 정기적으로 골프를 즐기면서 사교적인 활동을 하는 것으로 대체하면 된다. 그리고 유투브 등을 통하여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의 동영상으로 그들의 생각을 공유하는 것으로 보강될 수 있다.

 

6. 해외 금융

해외에 외화통장을 만들어 이중 일부는 주식, 채권, 금 등에 투자를 하면서 이에 따라 해외여행 등에서 자금을 사용하게 되면 된다. 그리고 통장 잔고에 따라 여러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편리하다.

 

7. 개인 브랜드관리 등

이는 스스로가 SNS 등을 관리하면서 스스로의 이미지를 관리하고 나아가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면 될 것이다. 

 

8. 자가용 비행기, 요트 등

백만장자의 경우에 자가용 비행기를 가지거나 요트 등을 가지면서 시간을 줄이고 나아가 그 여유로운 생활을 즐긴다. 그렇지만 이는 향후 에어 택시 등이 대중화되면 이용하면 되고 굳이 비즈니스로 가게 되면 비즈니스 클래스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으로 활용하면 된다. 그리고 공항 라운지 등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서 즐기면 이에 못지 않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요트의 경우는 호수나 해변가의 작은집(농막도 좋다.)이 있다면 간단한 요트는 금액이 자동차 값도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를 구입하는 것은 크게 무리가 없으니 이를 이용하여 낙시도 한후 생선회를 즐기면 충분할 것이다. 

 

어쩌면 백만장자, 억만장자가 아니라도 그 들의 생활에 못지 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억만장자 생활과 유사한 만족감과 행복을 느끼는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다. 

  • 페이스북 보내기
  • 트위터 보내기
  •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 346

Copyright ⓒ IP & Ar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내용
스팸방지 (필수입력 - 영문, 숫자 입력)
★ 건강한 소통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나친 비방글이나 욕설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